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의 경우 신용불량 여부와 상관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며, 손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소액결제 현금화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소액결제 현금화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소액결제 현금화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